지역상생팀
장애인의 권익증진과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명절 정(情) 나누기"를 실시하였습니다.

재가복지팀에서는 민족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재가장애인 100가정을 대상으로 「명절 정(情) 나누기」를 실시하였습니다. 이번 설에는 지현동풀뿌리봉사단과 함께 2월 6일(수)날 직접 전통 음식인 전을 조리하여, 2월 7일(목)날 떡국떡과 한과와 함께 전달하여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많은 도움을 주신 지현동풀뿌리봉사단에게 감사를 드리며, 소외된 장애인들과 함께 정을 나눌 수 있는 명절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