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장애인의 권익증진과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2014 국민행복IT경진대회 지역예선대회에 참가하였습니다.

직업재활팀에서는 정보화교육생을 대상으로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정보화진흥원이 주최하는 2014 국민행복IT경진대회 지역예선대회(2014.05. 20.(화))에 이상미 외 18명이 참가하였으며, 대회를 통하여 정보화 교육생 개개인의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또한 보다 더 실력을 향상시키려는 동기도 강화되었을 것으로 사료되며, 무엇보다 대회를 준비하면서 정보화 교육생들의 전반적인 정보화 실력이 향상되었다는 긍정적인 변화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